본문 바로가기

창업일지

1주차

본과정 OT

- 1시 5분에 시작하였다.(나는 12시 40분에 참석 시작)

- 내가 어느 팀에 속하였는지 몰라서 아무대나 앉았다.

- 김현민 코디네이터가 팀별 doc를 공유하였다.

- 슬랙에서 보니 이미 공유한 문서였다.(반성)

- 이범규 대표가 창2기에 대한 전반적인 일정 설명과 목표를 발표하였다.

  - 창의 목표 : 창업경험을 연습하는 것

  - 창의 핵심가치 : 코딩, 자기주도, 창업가 정신, 인연, 프로젝트

발표가 깔끔하고 명료해서 좋았다.

 

팀 별 네트워킹

Flutter 앱개발 1주차 강의 수강 > 개발일지 링크

Flutter 앱개발 1주차 실습 > 개발일지 링크

 

창업 세션 (창업가 실제 마인드 이해)

- 스피드가 중요하다.

- 팀원은 기술능력보다 퍼스널리티의 합을 봐야한다.- 실행력이 중요하다.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. 발로 뛰어라

 

네트워킹 프로그램 안내

- 격주 목요일 오프라인 북클럽이 있다.

- 내일 게더타운 오후 2~5시에 오피스아워/창수다가 있다.

 

 

 

전체리뷰- 1주 과정이 체계적이어서 인상깊었다. 코디네이터, 대표 모두 말을 논리정연하게 잘하였다.- 필요한 이야기만 하였고 간결하고 명료하였다. 나도 이런 서비스를 설계하고 싶다.-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을 강조하였는데 새삼 공감된다. 반성한다.

 

 

이번주의 목표는- 겸손 : 말을 예쁘게 하기. 과장하기 않기. 간결하고 쉬운 표현 쓰기. 중언부언하지 않기- 기업가 마인드에 대해 공부하고 정리하기- 사업기획에 대해 5명이상 논의하기

'창업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주차 창업일지  (0) 2022.06.04